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블로그 스킨 일부 수정

반응형

블로그 스킨을 일부 수정했다.
요 스킨을 몇번 수정해 봐서 그런지 이번에는 크게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하기야 타이틀 크기 수정하고 배경을 없앤 후에 내가 원하는 바탕색으로 채워넣는 간단한 수정이긴 했지만.

이번 스킨수정의 동기는, 역시 애드센스이다.
예전부터 링크단위의 광고를 사이트 최상단에 달고싶었는데,
타이틀 이미지도 그렇고, 크기도 너무 커서 어떻게 수정할까 하다가 이번에 한 번 수정해 보았다.

그리고 지난 번에 텍스트 광고에 이미지가 뜨는 것도 바꿨다.
아무래도 이미지 광고보다는 텍스트 광고가 자연스러운데, 한 번씩 이미지 광고가 떠서 깜짝깜짝 놀랬다.
알고봤더니 내가 만들 때 설정을 잘못 해서 그런 거였다는...;;;
그래서 수정했다. ㅎㅎ

기타 마음에 안드는 부분은 확 뜯어고치고 새로 하고 싶지만,
실력이 안되는 관계로 묻어두어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