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생활의지혜/무료로드립니다

E-home 쿠폰 드립니다 -웹하드1G무료+영화예매2인6천할인+서울랜드40%할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폰카라 화질이 구리네요;


E-home 쿠폰 드립니다. 예전에 뭘 사고 받은건데 뭔지는 모르겠네요;; 램이었던가;;
어쨌든, 저는 사용할 일이 없네요. 그래서 필요하신 분이 있으면 쓰시라고 그냥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법은 위와 같습니다. 잘 안보이신다고요?
그래서 제가 직접 타이핑 했습니다. ㅜ.ㅜ
1.www.ehome.co.kr 홈페이지에 접속
2.회원이 아니면 회원가입을 해야함
3.로그인 후 좌측의 상품권 인증하기를 클릭해서 인증을 완료함.
4.필요한 할인을 선택하고 인증번호 입력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완료.
5.영화예매의 경우 : 결제완료 후 영화관람권 번호가 생성되며, 해당 영화예매사이트에서 원하는 영화/극장/날짜/시간/좌석 등을 선택. 최종결제는 영화관람권을 선택한 뒤, 이홈에서 받은 영화예매권 번호를 넣으면 예매완료.
6.서울랜드 놀이공원 할인 : 수령에 3-7일이 소요.
7.웹하드+서울랜드입장+빅3의 경우 추가비용 부담하면 자유이용권 혹은 빅5로 바꿔서 발송가능.
유효기간 : 2008년 3월 31일
내용을 요약했지만 사용에 지장은 없을겁니다.
그리고 사용하신 분은 다른분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서 댓글을 달아주세요. (매너 ^_^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