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생활의지혜/돈되는정보

무료문자가 너무해

반응형
저는 하루의 대부분을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환경이라, 인터넷 문자를 즐겨 사용하는 편입니다.
우선 돈도 안들고, 버튼눌러 문자쓰는 것도 좀 귀찮기도 하고, 주소록만 한 번 잘 만들어 놓으면 보내기도 쉬워서 즐겨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료문자에 대한 정보에는 항상 귀를 기울이고 있죠 ㅋㅋ

현재 저에게 남은 웹 무료문자를 한 번 확인해 봤습니다.

파란 : 404건
: 출석 이벤트와 메일 사용에 따른 무료문자 충전으로 저렇게 됐습니다. ;;; ㄷㄷㄷ 이번 달만 대략 270건 정도 충전된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tbee : 17건
: 예전에 이벤트 하면서 알게 된 사이트인데, 지난 달에는 충전쿠폰을 주던데, 이번 달에는 안날아오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나포스 : 70건 (실버등급 + 가족 개인아이디 2개)
: 매 달 충전되니다. 50 + 가족개인아이디 개수 * 10 해서 충전되는데, 가족 개인 아이디는 4개까지 추가가 가능합니다. 회원등급이 더 높을 경우는 기본 개수를 더 많이 받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telecom : 50건
사용자 삽입 이미지

G-market : 24건
: 마일리지나 쿠폰으로 충전이 가능한데, 종종 이벤트로 무료충전을 해 줍니다. 저도 24건을 이벤트로 받은 거에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총 565건 이네요. 문자 많이 쓰시는 분이야 하루에 다 쓸 수도 있는 양이지만,
저에게는 이정도면 넘쳐흘러날 정도입니다. -_-;;

그나저나 이번 달에는 LGT MMS 체험단도 당첨 되었는데, 언제 다 쓰지....;;; (은근히 자랑)
LGT MMS 체험단 당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