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불가능

고함, 반말 중계가 듣기 싫다면 문자중계는 어떤가요?

반응형

요즘 올림픽 중계를 들어보면 과거와는 달리 해설자가 오히려 더 흥분해서 해설은 뒷전이고 응원을 하고 있는 경우를 많이 목격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감정이 격해져 반말까지 헛나오던데, 그런 해설을 듣고있는 시청자들은 많이 짜증이 났을 겁니다.

혹시 그렇다면, 문자중계는 어떤가요?

저는 개인 사정상 대놓고 올림픽 중계를 보지는 못하고, 컴퓨터에 문자중계창을 띄워놓고 살짝 가린 후 윈도우 창 틈을 통해서 보고 있는데요 -_-... 이 문자중계란게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요즘 네이버 문자중계를 보고 있는데요, 경기일정이 나오는 대로 실시간으로 띄워주고, 다른 경기상황을 동시에 중계해 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재치있는 중계와 시청자의 마음을 시원하게 후벼파주는 듯한 감정이 실린 센스있는 중계가 참 마음에 드네요.

오늘 제가 문자중계를 보다가 너무 재미있어서 캡쳐한 화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빠는 문자중계 하시는 다른 분의 닉네임입니다.

이 문자중계의 주인공은 "포크폴"이라는 닉네임을 쓰시는 분인데요, 본인에 의하면 알바라고 합니다. -_-
하지만, 철철 넘치는 센스와 더불어 곳곳에 숨어있는 개그 포인트에 문자중계를 보는데도 킥킥킥 거리면서 보게 됩니다. -_-...;;;; 위에서도 볼 수 있듯, 철처히 안으로 굽은 팔 중계를 하기 때문에, 마치 친구들끼리 티비앞에 모여서 농담따먹기 하면서 보는 것 같은 기분이 들죠. 거기다가 약간(?) 전문적인 경기상식도 중간중간에 띄워주기 때문에 심지어 상식도 늘어가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방송사 영상에 음소거를 한 후에 이 분들이 해설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아래는 참고로 포크폴님이 중계를 마치면서 네이버 실시간 검색순위 5위 포크폴이었습니다. 라고 하길래 한 번 찾아본 결과입니다. 어느 분이 포크폴님의 재치있는 중계를 다량 캡쳐해 주셨네요. ㅎㅎ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