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생활의지혜/돈되는정보

mysurveyasia 에서 포인트 교환했습니다.

반응형
귀찮지만 짬짬이 mysurveyasia에서 하는 설문조사를 한 덕택에 포인트가 1만점이 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 선택권 중 문화상품권 1만원 권으로 교환 신청을 했습니다.

mysurveyasia라는 사이트를 소개하자면, TNS라는 리서치 전문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가끔 사이트에 가입할 때 등록한 메일주소로 설문조사에 응해달라는 메일이 오는데, 그 링크를 따라가서 설문조사를 하면 그 결과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형식입니다. 그리고 적립된 포인트는 일정금액 이상이 되면 위와같이 상품권의 형식으로 교환할 수 있고요.

설문조사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어떤 설문은 좀 길어서 한 설문에 길게는 20~30분씩 걸린 적도 있는 것도 있는데, 그래도 설문조사 자체가 평소 생각하고 있던 걸 그대로 적으면 되기 때문에 그리 힘이 드는 것도 아니고 해서 저는 계속해서 하고 있었지요.

혹시 위 사이트에 관심이 생겨 가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면 비밀댓글로 메일주소를 남겨주세요. 
제가 추천메일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단, 추천메일이 10장까지밖에 안되는 관계로, 현재 남아있는 4장에 한해서만 발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이 아닌 상품권은 등기로 배달된다던데,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리네요. ㅎㅎ
저걸로 뭘 할까나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