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애드클릭스 적용 및 TTB2 추가 적용 및 블로그 수정사항

반응형
상단 애드센스가 없어진 자리에 애드클릭스를 추가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단 애드클릭스가 없어진 자리에 TTB2 추가적용을 하였고,
사이드바에도 이미지 배너광고를 하나 더 넣었습니다.

간만에 해서 그런지 간단한 것임에도 불구하고 어리버리 시행착오를 많이 겪었네요;;;
예전에 했던 것도 기억이 안나서 검색해서 다시 했습니다. ;;;
오늘 또 로그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네요.

오늘 알게된 사실
1. 애드클릭스는 똑같은 광고 스크립트를 복사하여 넣을 경우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다.
=> 반드시 새로 스크립트를 생성한 후에 디자인, 넓이, 높이 등을 변경해야 함.

2. 애드찜에서 CPM광고 나왔다던데, 이벤트성이었다.
=> 이벤트 당첨되면 수익 생기는 거고, 아님 말고... 이런 식 -_-;

3. 사이드바에 html 박스 넣을 때 테이블로 묶어서 <br>공백을 넣지 않으면 박스들이 붙어서 나오는 현상이 있네.
이게 어떤 건 아래위 다 붙고, 어떤 건 아래만 붙고 이래서 헷갈린다. -_-;;;

블로그 수정사항
1. 카테고리를 누르면 목록화면만 나오도록 변경 (15개)
=> 이전에 카테고리만 누르면 IE가 뻗어버려서 티스토리가 이상한가... 하고 생각했었는데, 내가 설정을 잘못 해서 그런 것이었다. 카테고리를 누르면 목록+내용이 무려 30개나 출력되도록 했으니... 당연한 결과일 듯. ;;;
졸면서 설정을 했는지, 분명히 나는 이렇게 한 기억이 없는데 설정이 저렇게 되어있었다.

2. 태그박스 삭제
=> 별 쓸모도 없는데 자리만 차지하는 것 같아서 삭제.
반응형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카운터가 미쳤나봐요  (1) 2009.03.18
애드센스 재가입  (4) 2009.03.09
애드센스 탈퇴  (2) 2009.02.02
새로운 애드찜 스크립트 적용  (6) 200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