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윈도우

IE 메모리 과다 점유현상 원인이 뭔가!

반응형
저는 노트북에 IE7을 쓰고있습니다. 처음에는 좀 어색했는데, 쓰다보니 IE7의 기능에 익숙해져서 이제는 IE6를 쓰면 오히려 더 이상할 정도입니다.
그런데 최근 이 IE7의 이상한 현상으로 골머리를 썩히고 있는데, 바로 iexplorer.exe 프로세서의 메모리 과다점유현상 때문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저의 인터넷 임시파일 저장공간은 윈도우 권장값인 250M로 지정해 놓았습니다.


처음 쓸 때는 이런 현상이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들어서 이것 때문에 컴퓨터 사용이 아주 불편하네요.
이게 심해지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 안된다던지, 팝업창이 안뜬다던지, 새로운 탭이 안열린다든지, 다른 프로그램을 더이상 실행시킬 수 없다든지 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메모리 부족으로 열자마자 바로 자동으로 닫기는 것 같습니다. 물리적인 메모리가 2G인데도 이런 현상이 발생하다니...

또 하나, 입력기의 충돌현상인지,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가끔 영타가 나오질 않고  ___ 이런 점선과 함께 한글로 표시되는 현상도 같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문가가 아닌 저에게는 딱히 시도해볼만한 방법이 없어서 안타깝네요. 이대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져 해결되기를 바라는 수밖에 없을까요? 정 안되면 MS에 메일이라도 하나 보내봐야겠습니다. ㅜ.ㅜ
반응형

'컴퓨터 > 윈도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IE7 검색 공급자를 naver SE로 설정하기  (0) 2009.07.03
IE7 단축키 모음  (2) 2008.10.27
연결을 사용하자!  (0) 2007.09.07
sndmon.exe 와 apoint.exe  (2) 2007.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