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쇼핑정보/쇼핑

우리는 사랑일까 - 5/28 G-day G마켓 5천원쿠폰 당첨

반응형

우선 지데이에 참가하기 전, 하루만 무제한으로 무선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요금인 "데이터 일 정액제"에 가입을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난 후 지데이에 참가했었는데, 지난 주 새로 시작하면서 많은 부분에서 개편이 되었네요.
광고 이미지에서는 동일한 쿠폰만 아니면 중복응모가 가능했는데, 알고보니 1회선당 1종류의 쿠폰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CGV, 지마켓, GSeshop, 레드망고, 삼각김밥, 벨소리 중에서 잘 생각하고 받으셔야 합니다.
(어떤 분은 1번 연타하다가 삼각깁밥을 받으셨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지못미 ㅜ.ㅜ )

그리고 예전과는 달리 응모하기 전 퀴즈를 맞추어야 합니다.
퀴즈는 LGT 사용자라면 당연히 알 수 있을만한 그런 쉬운 퀴즈니 별로 부담가지지 않아도 될 듯 하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는 이번에 G마켓 5천원 할인쿠폰을 받았는데요, 이걸로 평소 읽고 싶었던 '알랭 드 보통'의 책을 구매했습니다.

우리는 사랑일까 상세보기
알랭 드 보통 지음 | 은행나무 펴냄
유쾌한 연애술사 알랭 드 보통이 들려주는 낭만적 러브스토리.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키스하기 전에 우리가 하는 말들> 등 남녀 간의 연애심리를 독특한 방식으로 분석한 소설들을 펴낸 그가 사랑과 인간관계 시리즈 3부작 중 마지막 편을 선보인다. 이 책은 연애의 탄생에서 성장, 결말까지 다양한 현학적 분석과 세밀한 심리 묘사를 통해 연애의 진행과정을 흥미롭게 그린 소설이다. 주인공 앨리스가 꿈꾸는

'나는 왜 너를 사랑하는가'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찜해둔 것이 쿠폰적용이 되질 않아서 '우리는 사랑일까'를 구매했습니다. 무료배송이라 결국 2900원에 책 한 권 구매한 샘이네요.

계산 : 책값:6800 + 데이터요금제+부가세 :1100 - 쿠폰5000 = 29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