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쇼핑정보/쇼핑

키스하기 전에 우리가 하는 말들 - 6/4 G-day G마켓 5천원 할인쿠폰 당첨

반응형
어제 6/4일은 G-day였습니다.
이번에도 LGT의 데이터 일정액으로 이벤트에 참가해서 지마켓 5천원 할인 쿠폰에 당첨되었습니다.
지난 번에 샀었던 알랭 드 보통의 책 중에서 또 보고싶은 것이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키스하기 전에 우리가 하는 말들 상세보기
알랭 드 보통 지음 | 생각의나무 펴냄
<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의 작가, 알랭 드 보통의 유쾌한 러브스토리. 이 소설은 이사벨이라는 한 젊은 여성에 관한 전기이자 보고서이다. 다른 소설과 달리 이야기의 흐름은 이사벨이 들려주는 이야기, 화자가 들려주는 이사벨 이야기, 화자가 들려주는 자신의 이야기로 넘나들고, 작품의 형식도 소설에서 전기, 혹은 인문학적 에세이로 종횡무진한다. 이야기의 전개보다 사랑과 연애의 과정에 대한 단상들을 중점을 두고

네이버 책의 최저가는 7000원 이던데, G마켓에서는 무료배송에 6900원의 가격으로 팔더군요. 거기다가 스탬프 5장까지 ㅎㅎ 이 상품에 5천원 쿠폰을 적용해서 총, 6900 + 1100(데이터요금) - 5000 = 300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T덕에 이 주동안이나 책을 싸게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하지만 아쉬웠던 점은, 이번 G-day 이벤트에 문제가 많았다는 겁니다. 지난 번에도 좀 문제가 있긴 했는데 이번에는 좀 더 심각했죠. CGV 영매권은 시작하자마자 바로 매진됐다면서 응모자체가 안되었고, G마켓 쿠폰은 퀴즈를 맞추고 응모를 한 후 받을려고 누르면 정답이 아니라고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을 분개하게 만들었죠. 저도 황당해서 장장 15여분 정도 무한루프로 도전해서 겨우 받았습니다 ㅡㅡ;;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항의하자, 30여분 쯤 후에 CGV 안되던 것을 수정해서 사상 초유로 CGV 영화예매권이 남는 사태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ㅡ.ㅡ; 개편되고 나서 조금 문제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다음 이벤트에서는 원만히 진행되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