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소프트웨어

새로워진 알툴바 - v1.23

반응형

저는 마우스 액션기능, 알패스 온라인, 플래쉬 차단, 화면캡쳐, 전자사전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는 알툴바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앞서 말한 기능은 알툴바의 기능 중 제가 즐겨쓰는 기능인데, 정말 편리합니다.

이런 알툴바가 또다시 업그레이드를 했네요. v1.23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여러 기능 중, 눈에 띄는 것만 골라봤습니다. (이전에 있었던 기능이지만 제가 미처 몰랐을 수도 있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쇼핑 이런 건 제가 쓰지 않을 듯 하네요. 하지만 인터넷 세이브 버튼과 비정상 종료 복구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창을 많이 띄워서 그런지 가끔씩 알 수 없는 오류로 인해서 모든 창이 닫기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이런 경우 전에 내가 무슨 창을 열어두었는지 다 기억하기가 애매하고 어디까지 검색으로 찾아놓고 검색과정을 보여주는 창은 닫은 경우가 많아 굉장히 열받습니다. 이제는 알툴바에 한 번 기대를 해봐야 겠네요. (제대로 동작해 주면 나이스!)

... 그런데 비정상 종료 복구 버튼은 찾을 수가 없군요. 누가 찾으면 좀 가르쳐 주세요. -_-;
(우선 아쉬운 대로 인터넷 세이브 기능만 이용해야 겠군요. )

인증샷 (환경설정->일반->브라우저 탭 ... 뭥미? 어디있다고? 알툴즈가 나 낚은 것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컴퓨터 >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센스부족 설치  (2) 2008.07.29
알 툴바에 낚이다  (2) 2008.07.28
생각보다 괜찮은 툴바 - 알툴바  (2) 2008.01.25
단팥 플레이어 - 방송컨텐츠를 구독하자  (2) 2008.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