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알라딘 TTB2 프리미엄 광고로 변경

반응형
알라딘의 TTB2 광고를 프리미엄으로 바꾸었습니다.
프리미엄은 클릭당 단가율이 좀 더 높지만,
사용자가 임의로 상품을 지정할 수가 없고, 상품도 제한적입니다.
단, 얼마 전 부터는 노출되는 카테고리를 제한할 수 있어 어느정도의 필터링은 가능합니다.

이렇게 바꾸게 된 계기는, 지난 열흘동안의 클릭 통계를 보았는데, 총 9번의 클릭이 있었습니다.
-_-... 본문 하단에 위치해서 그런지 아주매우 저조한 클릭률이네요.
TTB2부터는 클릭당 수익률도 있는걸로 아는데, 지금까지는 0원이었습니다.
책을 지정해서 그런가?...
암튼, 그런 이유로 클릭당 단가율을 높여볼까 해서 프리미엄으로 한 번 바꾸어 보았습니다.
일정기간 달아보고 효과가 없으면 코드를 삭제해야 겠습니다.
괜히 페이지 로딩만 느리게 만드는 원이이 될테니.


추가 : 0원인 이유는 전월의 수익을 매달 15일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적 이유일 수도 있겠군요.

추가 2 : 공지를 확인해 보니 판매가 0이명 수익도 0이라고 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