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생활의지혜/그냥정보

LGT 모바일 고객센터

반응형
다른 통신사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모바일 고객센터라는 것을 며칠전에 처음 알았습니다.
휴대폰에서 **010을 누르고 통화버튼을 누르면 곧 아래와 같이 모바일 고객센터로 접속할 수 있는 문자가 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바일 고객센터는 무선인터넷인 ez-i를 이용해서 이용하는 서비스인데요, 데이터 통화료, 접속료 모두 무료이니 안심하고 쓰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화면에는 사용자의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7자리를 입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시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구성은 위 이미지와 같습니다. (눌러서 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어요 ^_^)

사실 ARS서비스를 이용하다보면, 메뉴를 음성으로 불러주기 때문에 놓칠 수도 있고, 기다리는 시간도 좀 귀찮곤한데, 이렇게 메뉴로 한눈에 찾아볼 수 있으니 더 편리한 것 같습니다. 물론 상담원 연결이 필요한 서비스는 전화로 해야겠지만, 이런 서비스가 활성화 된다면 회사 입장에서는 잠재적으로 상담원의 수를 줄일 수 있는 기반이되기 때문에 서비스이용자와 회사 모두 win-win 하는 시스템이 되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