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불가능

아시안컵 4강 일본 2:3으로 사우디에 패!!

반응형
하하. 방금 경기 끝났는데, 정말 박빙의 승부였군.
1골 넣고 1골 따라잡고, 1골넣고 1골 따라잡고, 마지막 결승골...
막판 코너킥 찬스에서는 가와구치 골키퍼 까지 나와서 헤딩할려고 하던데,
나는 코너킥 한번 더 줄 줄 알았지만 심판은 바로 경기를 끝내버리더군. ㅎㅎ

이로서 내 바람은 이루어 진 건가? ㅋㅋ
7월 28일 오후 9시 25분 한국 VS 일본 !!!
두둥!!! 이게 몇 년만의 한일전인가 으하하하하.

너무 기대되는걸?
제발 이번 한일전만은 좀 제대로 했으면 좋겠구나.
마침 아시안컵 3위까지는 다음 대회 본선 진출 티켓이 주어지기 때문에,
더욱 더 의미가 있는 것이겠지. ^^

그나저나... 내가 네이버 보다 빠르구나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