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여행/호주

[Brisbane] 호주 Brisbane 생활정보 유용한 사이트

반응형


1.호주 브리즈번 한국인 커뮤니티
http://www.sunbrisbane.com/

young 유학원이라는 곳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인데, 워낙에 인기가 좋아서 한국인들이 찾아야 할 필수 사이트가 되어버렸다. 각종 일자리, 쉐어 , 벼룩시장, 한국뉴스 등의 소식을 얻을 수 있다.

2. 오지포커스
http://ozfocus.net.au/

U&I라는 유학원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유학원이 한/일 유학생을 대상으로 꾸며져 있어서 한국어/영어/일어 지원을 한다.  역시 쉐어, 일자리, 벼룩시장, 한국뉴스 등의 소식을 얻을 수 있다. 월간으로 무료 잡지도 발간한다.

3. 코로즈
http://koroz.com/

워킹홀리데이 회원이라면 누구나 관심가질만한 taxback을 대행해 주는 곳이다. 수수료가 좀 높은 편이지만 그래도 한국인 사이트라 질문하기도 쉽고, 절차도 간단해서 좋다. 그리고 사이트 내에서 각종 소식을 얻을 수는 있지만 좀 드문드문 하다.

4. 기타

-Your oz town : 무료 영어수업정보 및  생활정보
(2007/06/29 - [여행/호주] - Brisbane 무료 영어수업 하는 곳)
http://www.youroztown.com/ 

-Our Brisbane  : 브리즈번의 각종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 특히 축제나 전시회, 콘서트 같은게 잦은데, 여기서 대부분 확인할 수 있다. (호주는 한국보다 비욘세나 크리스티나 아귈레라 같은 월드스타의 방문이 잦음)
http://www.ourbrisbane.com/

-Visit Southbank : 브리즈번 사우스뱅크 지역의 생활정보를 담은 사이트
http://www.visitsouthbank.com.au/

-튜터 구하기 :튜터 구할 때 유용한 사이트. 영어공부를 하고 싶지만, 랭귀지 스쿨을 다닐 여유가 안되거나 시간이 없을 경우 개인 튜터를 구할 수 있는데, 여기서 쉽게 구할 수 있음.
http://www.tutorfinder.com.au/brisbane/

반응형

'3.여행 > 호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Tasmania] Tasmania 여행 정보수집 사이트  (0) 2007.11.25
Greyhound 탈 때 돈 아끼는 방법  (2) 2007.11.25
호주 트레인 정보  (0) 2007.08.06
호주 국제 학생증 할인정보  (0) 2007.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