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쇼핑정보/리뷰

[프로슈머] 1. LG-LU6000 씨크릿폰 개봉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난 번 OZ 프로슈머로 선정되어 CanU801ex를 잠시 써봤었는데요,
이번에 씨크릿폰 프로슈머에 다시 선정되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나 설레임을 주는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급스런 블랙라벨 시리즈 답게 박스부터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참고로 중앙의 사이트 주소는 제가 임의로 넣은 것이니 개의치 마세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겉 부터 속까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서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둥!! 드디어 기다리던 개봉의 순간입니다. ㅎㅎ
왼쪽의 막대는 DMB 안테나 입니다. 대체로 슬림형 제품들은 외장형 안테나를 채용하고 있죠.
외장형 안테나는 따로 들고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수신률이 우수하고, 튼튼하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을 꺼내기 쉽도록 끈을 달아놓았네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사용 안내서는 미처 못 찍었네요;;;)
상단 왼쪽부터 (전용 젠더, 휴대폰 줄 겸 액정 클리너, 충전 거치대)
하단 왼쪽부터 (전용 파우치, 보조 배터리, 이어폰 및 핸즈프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mm의 슬림형 제품답게 딱 잡았을 때 부터 '얇다'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얇은 제품에 거의 풀 스펙에 가까운 기능이 담겨있으니 그저 놀라울 따름이네요.
그럼 오드리 햅번을 닮은 씨크릿폰의 상세한 스펙을 알아보며, 이상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LG-LU6000
103.8(L) x 50.8(W) x 12.0(H) mm
2.4”, QVGA (240x320) TFT LCD (Auto illuminating)
64화음
표준배터리, 휴대용 끈(Cleaner), 배터리 전용 충전 거치대 , 스테레오이어마이크, 외장안테나, 휴대전화 케이스, 데이터 통신 및 충전 어댑터
지원
rev.A
SAR 지수 0.708 W/Kg
[SAR(전자파흡수율) 이란?]
SLIDE
Black
5Mega CMOS + VGA CMOS
800mAh
약 150분
약 150시간
지원
지원

반응형